하늘보리피자 메뉴 및 가격 한눈에보자

반응형

하늘보리피자 메뉴 및 가격 정보입니다.



피자브랜드 홍수속에 메뉴 개발도 다양해져 맛있는 피자를 즐기기 좋아졌는데 그중 자연산 치즈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하늘보리피자도 적당한 가격에 뛰어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죠.



지점마다 임대료 및 다양한 이유로로 가격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전체적인 하늘보리피자 메뉴 및 가격 정보를 안내해드리고자 하니 한눈에 살펴보면서 맛있는 피자와 함께 좋은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럭셔리 단호박 크러스트 피자 - 엣지속까지 채운 단호박과 체다치즈의 크리스피한 질감의 피자로 단호박, 베이컨, 토마토, 브로콜리, 아몬드가 토핑으로 사용된 피자입니다.


럭셔리 갈릭스테이크 피자 - 스테이크 불갈비의 맛을 즐길수 있는 피자로 소고기 불고기, 양파, 피망, 파프리카가 토핑으로 쓰였습니다.


럭셔리 불고기 피자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불고기 피자는 소고기불갈비, 양파, 피망, 파프리카가 토핑으로 쓰였습니다.


럭셔리 포테이토 피자 - 담백한 감자와 고소한 베이컨이 더해진 피자로 포테이토, 양파, 피망, 파프리카가 토핑으로 쓰인 피자입니다.


럭셔리 고구마 피자 - 달콤한 고구마와 치즈가 만난 피자로 고구마, 양파, 피망, 파프리카가 토핑에 쓰인 피자입니다.


럭셔리 콤비네이션 피자 - 풍성한 치즈와 만난 파프리카의 맛이 일품인 피자로 카나디언햄, 페퍼로니, 포크, 파프리카를 토핑으로 사용한 피자입니다.




바이트 갈릭스테이크 피자 - 은은한 마늘향과 최고급 불갈비가 함께 있는 피자로 카나디언햄, 소고기불갈비, 양파, 피망이 토핑으로 쓰였습니다.


바이트 화이트갈릭치킨 피자 - 부드러운 화이트소스와 담백한 바베큐치킨, 베이컨이 어우러진 피자로 바베큐치킨, 베이컨, 할라피뇨가 토핑으로 쓰인 피자입니다.


바이트 케이준치킨 피자 - 닭가슴살로 만든 부드러운 텐더와 매콤한 소스가 일품인 피자로 치킨텐더, 카나디언햄, 피망, 블랙올리브가 토핑에 쓰인 피자입니다.


바이트 베이컨체다 피자 - 고소한 체다치즈와 베이컨, 파인애플의 궁합이 일품이며 카나디언햄, 베이컨, 체다치즈, 파인애플이 토핑으로 쓰였습니다.


바이트 레드핫치킨 피자 - 타바스코의 화끈한 맛과 멕시칸 고추인 할라피뇨가 강력한 맛을 만들어낸 피자로 할라피뇨, 핫치킨, 피망, 블랙올리브가 토핑에 쓰인 피자입니다.


바이트 허니무스 피자 -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일품인 피자로 고구마무스, 방울토마토, 양파가 토핑에 쓰인 피자입니다.




바이트 고구마 피자 - 고구마와 머스터드향이 잘 어우러진 피자로 고구마, 방울토마토, 양파가 토핑된 피자입니다.


바이트 포테이토 피자 - 담백한 감자와 베이컨이 조화로운 피자로 포테이토, 베이컨, 양파를 토핑재료로 사용한 피자입니다.


바이트 바베큐치킨 피자 - 매콤달콤한 소스와 머스타드 향을 품은 부드러운 치킨 맛이 일품인 피자로 카나디언햄, 치킨, 피망, 블랙올리브가 토핑으로 쓰였습니다.


바이트 불고기 피자 - 불고기와 함께 야채가 토핑된 피자로 카나디언햄, 소고기불고기, 양파, 새송이버섯을 토핑으로 사용했습니다.


바이트 콤비네이션 피자 - 카나디언햄, 페퍼로니, 포크, 피망이 풍부한 토핑재료로 쓰인 피자입니다.


바이트 야채 피자 - 다양한 야채가 토핑된 피자로 칼로리가 낮으며 양파,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피망이 토핑되어 있는 피자입니다.




바이트 페퍼로니 피자 - 이탈리아 정통 피자맛에 매콤한 페퍼로니 향을 즐길수 있는 피자로 페퍼로니와 양파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바이트 하와이언 피자 - 달콤하고 시원한 맛의 피자로 코코넛, 체리, 파인애플, 망고가 토핑되어 있는 피자입니다.


바이트 피란체치즈 피자 - 이탈리아 중부의 체다향과 맛을 간직한 피자로 체즈치즈가 듬뿍 토핑된 피자입니다.




씬 수제 직화불고기 피자 - 수제 직화한 불고기와 더블 치즈가 일품인 피자로 소고기직화불고기, 양파, 피망 토핑으로 이뤄진 피자입니다.


씬 살라미 피자 - 이탈리아 소시지인 살라미의 깊은 맛과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피자로 초리조 살라미, 블랙올리브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씬 마르게리따 피자 - 여왕이 사랑한 모짜렐라치즈와 바질페스토의 깔끔한 맛이 좋은 피자로 모짜렐라치즈, 바질페스토, 방울토마토가 토핑된 피자입니다.


씬 고르곤졸라 피자 - 이탈리아 고르곤졸라 치즈로 토핑된 피자로 아가베 시럽에 찍어먹으면 맛있는 피자입니다.





골드 화이트갈릭치킨 피자 - 부드러운 고구마 소스와 바베큐치킨, 베이컨이 어우러진 피자로 바베큐치킨, 베이컨, 할라피뇨가 토핑된 피자입니다.


골드 케이준치킨 피자 - 닭가슴살로 만든 부드러운 텐더와 매콤한 소스가 깊은 맛을 내는 피자로 치킨텐더, 카나디언햄, 피망, 블랙올리브가 토핑된 피자입니다.


골드 갈릭스테이크 피자 - 마늘의 은은한 향과 불갈비가 조화로운 피자로 카나디언햄, 소고기불갈비, 양파, 피망이 토핑재료로 쓰였습니다.


골드 베이컨체다 피자 - 체다치즈의 고소함과 베이컨, 파인애플, 카나디언햄이 토핑된 피자입니다.


골드 레드핫치킨 피자 - 타바스코의 화끈한 맛과 할라피뇨의 강렬한 맛이 일품인 피자로 할라피뇨, 핫치킨, 피망, 블랙올리브가 토핑에 쓰였습니다.


골드 허니무스 피자 - 고구마무스, 방울토마토, 양파를 토핑으로 사용한 피자입니다.




골드피자는 바이트 피자와 토핑이 비슷한 형태의 피자이니 선택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빅플러스피자 6가지는 45cm 초대형 사이즈의 피자로 충분한 양을 즐기고자 하시는분들께서 선택

하시기 좋은 메뉴입니다. 마찬가지로 토핑재료는 앞서 언급한 피자들과 비슷합니다.




프리미엄 단호박 큐브피자 - 도우끝까지 풍성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피자로 단호박, 베이컨, 토마토, 브로콜리, 아몬드가 토핑에 쓰였으며 큐브형태로 드시기 편리한 피자입니다.


프리미엄 레알 소시지 피자 - 독일 정통 소시지와 함께 양파, 파프리카가 토핑된 피자입니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도우의 맛을 느낄수 있는 스크린피자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치즈크러스트 2000원, 고구마무스 1000원, 치즈토핑 1000원을 추가옵션으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하늘보리피자 메뉴는 피자 말고도 스파게티와 치킨을 사이드메뉴로 선택할수 있는데 직화 불고기 스파게티, 화이트 스파게티, 할라피뇨 스파게티, 포테이토 스파게티, 고구마스파게티, 베이컨스파게티, 치킨스파게티, 치즈 오븐 스파게티가 있으며 치킨으로는 치킨텐더, 바베큐윙, 훈제치킨이 있으니 함께 주문하실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