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요금제 종류 확인하세요

반응형

lg 요금제 종류 정보입니다.



핸드폰 요금제 바꿀때 lg로 변경하고자 한다면 lg 요금제 종류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야할텐데 lg 요금제 종류만 해도 제법 다양한 요금제가 있고 기본제공에 제한이 있다는 것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lg 요금제 종류를 보다보면 나오는 기본제공의 의미는 말그대로 무료제공이라는 의미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시면 무료가 아닌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전화번호중 무선(010, 011, 016, 017, 018, 019)번호와 지역번호로 시작하는 유선번호, 그리고 인터넷전화는 기본제공이라고 되어있는 요금제라면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은행이나 각종 기업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 사용하는 대표번호인 15xx, 16xx 같은 번호나 평생개인번호로 쇼핑몰 등에서 주문할때 나타나는 050x 같은번호로 통화할땐 무료가 아니라 요금이 발생하며 영상통화도 별도로 요금이 청구되죠.


그러므로 무제한 기본제공 요금제라고 해서 해당 금액 범위내에서만 요금이 부과되는게 아니라는걸 아시고 사용에 제한을 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lg 요금제 종류는 LTE폰 요금제와 일반폰(스마트폰/2G)요금제, 그리고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가 있는데 많은 분들이 LTE폰 요금제를 쓰고 계시니 이에 대해 알아보고 다른 요금제를 살펴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lg 요금제 종류 페이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lg의 LTE 전용 요금제는 각각 특징이 있는 9가지 요금제를 운영합니다. 먼저 상단의 4가지 요금제부터 보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데이터 요금제는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하는 방식이고 그 밖에 청소년용이나 lg 망내 이용시 기본제공하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그 밖에 통화패턴에 맞게 음성/데이터 사용양을 선택하는 선택형요금제와 청소년, 시니어, 장애인을 위한 복지요금제, 사장님요금제까지 별도로 두고 있죠.



여기서 가장 먼저 소개한 lg 요금제 종류인 데이터 요금제의 상세 내용을 보면 음성/메시지는 기본제공이고 데이터 용량에 따라 월정액 요금제가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평소 데이터 사용량을 감안하여 요금제를 선택하셔야 하며 앞서 말씀드린데로 기본제공이라고 해서 모두 무료가 아니니 사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요금제 종류 확인


데이터 요금제가 아닌 다른 요금제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상단의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lg 요금제 종류를 다양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