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축하문구 어떤게 좋을까요?
태어나 60년만에 맞이하는 생일을 환갑이라 하죠. 옛날에는 평균수명이 짧다보니 환갑까지 살면 잔치를 하기도 했지만 시대가 바뀌면서 환갑은 조용히 지나치고 고희에 맞춰 가볍게 손님을 초대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가족이나 내 주변에 은사님, 직장상사, 친구부모님 등 환갑을 맞이한 분이 계실 경우 그냥 지나치는 것보다 환갑축하문구를 작성하여 메세지라도 보내드리거나 가벼운 선물을 보내드리면 좋은데요 환갑축하문구로는 어떤게 좋을지 10가지를 꼽아봤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환갑 축하드리며 지금처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아름다운 인생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2. 인생은 60부터, 소년(소녀)같은 OOO님의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 (잔치나 식사자리가 있을 경우)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4. OOO님의 환갑을 축하드리며 더욱 건강하고 복된 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5. OOO님의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다.
6. ♡축환갑♡ 효도상품권을 발송합니다. 유효기간 : 평생
7. (교인인 경우) 환갑을 축하드리며 언제까지나 예수님의 사랑속에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8. 뜻깊은 날을 맞아 아버님(어머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만수무강하세요.
9. OOO님의 다시 시작되는 멋진 삶을 응원합니다. 환갑 축하드려요.
10. 지난 60년간 가족(직장)을 위해 고생(헌신)하신 OOO님,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