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투어버스 노선 3가지 알차게 즐겨보자

반응형


부산 투어버스 노선 정보입니다.

부산 투어버스 노선 3가지는 어떤게 있을까요?



우리나라 제2의 도시로 불리는 부산은 볼거리가 풍부하고 맛집도 유명한 곳이 많은데 서울 및 경기권에서 부산을 갈때 차량을 이용하면 오래걸리므로 KTX나 SRT를 이용해 부산에 도착한 후 부산 투어버스 노선을 따라 관광하는 것도 좋은 추억을 갖기에 충분합니다.



부산 2층버스로 불리는 부산 투어버스 노선 3가지를 소개해드릴텐데 3가지 노선중 한가지만 이용하거나 할인된 가격으로 3개의 노선을 모두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투어버스 노선 - 점보버스

부산 2층버스로 유명한 점보버스는 부산역을 출발하여 영도대교, 태종대, 부산항대교, 오륙도, 평화공원 등을 거쳐 부산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되어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운행을 시작해 6시까지 30분 간격으로 19회 운행되는데 11월부터 4월까지는 5시30분이 막차라 18회 운행합니다.



총 소요시간은 약 2시간 10분이며 요금은 성인 15000원이고 5세부터 19세는 8000원으로 이용할수 있는데 10인 이상 단체인 경우 12000원과 6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으며 부산역을 나와 광장 좌측에 있는 아리랑관광호텔 앞에서 탑승할수 있습니다.




부산 투어버스 노선 - 만디버스

부산의 역사, 문화, 풍경을 한번에 즐길수 있는 History tour 만디버스는 부산역을 출발하여 영도대교, 송도해수욕장, 감천문화마을, 아미문화학습관, 국제시장/부평야시장, 보수동 책방골목, 산리마을회관, 민주공원 등을 거쳐 다시 부산역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만디버스 운행시간 및 탑승위치는 점보버스와 같고 총 소요시간은 약 1시간 40분 예상하시면 되는데 요금은 점보버스보다 저렴하여 성인이 1만원이고 청소년은 7천원, 소인은 5천원입니다. 성인 10인이상부터 단체 요금이 적용되며 8천원에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투어버스 노선 - 에코버스

낙동강 생태관광 거점을 순환하는 에코버스 노선은 부산역에서 출발하지 않고 경전철역인 사상역에서 출발하여 다시 사상역으로 돌아오는 노선으로 구포역, 구포시장, 삼락생태공원 중앙광장, 을숙도 선착장, 다대포해수욕장, 아미산전망대 등을 경유하는 노선입니다.




에코버스 요금은 성인 7천원, 청소년 5천원, 소인 3천원으로 가장 저렴한 요금이며 마찬가지로 성인 10인은 단체로 분류되어 5천원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 투어버스 노선 3가지를 살펴봤는데 월요일은 휴무고 매표는 현장에서 가능하므로 미리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노선만 보는 것보다 3가지 노선을 모두 무제한 이용할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렴한데 성인 2만원, 5세부터 고등학생까지 13,000원에 이용할수 있는 티켓을 이용하면 하루동안 부산을 알차게 둘러보는데 도움되실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