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잔액조회 간편하고 빠르게

반응형

대구, 경북 지역분들이라면 대구은행 이용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 대구은행은 대구, 경북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에 3군데, 경기도에 2군데의 지점을 운영할만큼 전국 곳곳에 영업점을 두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구은행 잔액조회를 간편하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은행의 잔고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ARS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잔액조회를 할수 있는데 대구은행 잔액조회를 위한 ARS 는 1566-5050 과 1588-5050 이렇게 2개를 활용할수 있으며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 82-53-742-5050 으로 할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잔액조회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당 ARS 번호로 전화를 걸면 안내멘트가 나오는데 3번이 예금 및 펀드 잔액조회 기능이므로 자동응답 메시지 청취가 시작되면 3번을 누르시면 되고, 이후 개인 고객이면 주민등록번호 앞 6가지와 샵버튼, 법인기업인 경우 사업자번호 10자리와 샵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잔액조회가 가능한데 스마트폰이 발달되고 인터넷뱅킹도 좋지만 아직까지 이러한 방법에 익숙하지 않거나 아날로그 방식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이런 분들이라면 ARS 번호를 저장해두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대구은행 잔액조회


지금까지 대구은행 잔액조회 방법을 살펴봤는데요 특히 체크카드를 많이 쓰시는 분이라면 잔액이 부족한 경우 난처한 상황이 될수도 있으니 중요한 계획내지는 모임 등이 있기전이라면 소개해드린 대구은행 잔액조회 방법을 통해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