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다둥이카드 신청해야할까요?
자녀가 2명 이상이라면 농협에서 신청 가능한 경기도 다둥이카드인 경기아이플러스카드 발급을 고민하는 분들 많을텐데 발급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다둥이카드 발급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 거주해야 하고 두자녀 이상 가정중에 막내의 나이가 만 15세 이하인 경우에 발급가능하며 둘째를 임신한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먼저 교육 및 금융분야 혜택부터 살펴보면 무척 유용한 혜택으로 학원비 10% 청구할인을 꼽을수 있습니다. 협력 가맹점과 무관하게 모든 오프라인 학원을 대상으로 월 1회씩 최대 1만원을 청구할인해주는데 어지간한 학원 비용이 10만원이므로 1만원 할인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근3개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라는 조건이므로 학원 한군데만 정기적으로 결제하면 충분히 실적을 달성할수 있게 되어 매우 유용하고 첫수령후 3개월간은 실적관계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밖에 여가 및 문화분야 혜택을 보면 상단과 같은 국립박물관 및 문화재청 이용시 월1회, 연간6회 무료입장 및 약 3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한택식물원, 벽초지문화수목원, 평강식물원, 아침고요식물원, 청양고운식물원 같은 식물원 및 수목원에서도 8,500원 청구할인 됩니다.
그리고 분유를 구입하거나 출산용품, 의료기관 할인, 공영주차장 주차료 할인혜택같은 유용한 혜택이 많으므로 발급해두면 분명 유용하게 쓰이는 카드이며 영화관, 놀이공원, 외식등 기본혜택도 제공되므로 주력카드가 횟수제한 등에 걸릴때 유용하게 쓸수 있습니다.
게다가 연회비도 발급 초년도에만 국내 3천원, 국외 5천원으로 발생하고 이후부턴 무료이므로 경기도 다둥이카드 조건을 갖춘 분이라면 다양한 혜택은 물론 공영주차장 할인처럼 기대하지 않았던 장소에서 혜택을 받는 기쁨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