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카드 종류 및 조건

반응형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카드 어떤게 있을까요?



인천공항에는 여러개의 라운지가 있지만 별다른 조건없이 돈을 내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로 대표적인게 마티나 라운지와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들 수 있는데 제휴카드가 있으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보니 가끔이라도 공항을 이용하는 분들은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카드를 고려하실 겁니다.



하지만 연회비가 높은 경우가 많다보니 해외여행을 자주 가는 사람이 아닌 경우 선뜻 만들기가 쉽지 않은데 연회비 부담이 적거나 아예 없는 체크카드 중에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카드 종류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먼저 우리은행 위비온카드입니다. 연회비 부분을 보시면 마스터카드가 1만5천원이고 BC카드는 1만3천원인데 인천공항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마스터카드여야 합니다.



월 1회, 연간 2회에 한해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와 마티나 라운지, 그리고 동방항공 라운지까지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데 무이자할부를 제외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라운지 이용 혜택 외에도 대중교통, 택시, 휴대전화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체크카드로는 썸타는우리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체크카드라 연회비가 없고 1년에 최대 2번 스카이허브, 마티나, 동방항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데 전원 사용실적 50만원 조건을 충족해야 하고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해야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농협을 이용중이거나 선호하신다면 해봄카드를 추천드립니다. 체크카드라 연회비가 없고 온라인 쇼핑몰, 스타벅스, 이디야 할인을 비롯해 대중교통 할인, GS25편의점 할인 혜택등이 주어집니다.



인천공항 라운운지 이용을 위해서는 전원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연 2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마티나, 동방항공, 스카이허브라운지 어디를 이용해도 무료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중에는 청춘대로 티타늄 카드가 약간의 연회비가 있지만 아시아나 라운지나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할인도 제공됩니다.



인천공항 뿐만 아니라 김포공항, 김해공항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고 동반일행도 할인 제공되는데 약간의 연회비를 지불하더라도 좋은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국민카드 청춘대로 티타늄도 추천할만 한 카드입니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카드는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어쩌다 한번 가는 해외여행때 라운지 이용하려고 새로 만들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위와 같이 연회비 부담없는 카드를 고려해보시기 바라며 현재 사용중인 카드가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카드인지 확인하려면 반드시 해당카드사에 문의하셔서 이용 가능 조건을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