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 메뉴 및 가격 알아보자

반응형

지코바 메뉴 및 지코바 가격 정보입니다.



묘하게 자꾸 땡기는 지코바치킨은 메뉴가 은근히 간단한데 지코바 메뉴를 살펴보면 양념치킨, 소금구이치킨, 지코바 윙, 지코바 스틱, 지코바 순살로 구분되고 맛으로도 나눠 주문할수 있습니다.





지코바 치킨은 100% 국내산 신선육을 쓰더군요. 사실 먹을땐 관심없었는데 포스팅을 위해 확인해보니 국내산 100% 신선육을 쓴다고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이런거 따져가면서 먹는 성격이 아니라 뒤늦게 알게 되었지만 어쨋거나 나쁘진 않네요. 



이제부터 지코바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지코바 메뉴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념치킨은 매콤한 맛과 순한 맛을 선택할수 있고 양념과 소금구이치킨 반반을 선택해도 되며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치맥에 좋은 소금구이는 양념치킨보다 1천원 저렴한 16000원의 가격인데 저를 제외한 식구들은 이 소금구이를 더 좋아하죠. 담백하면서 맛이 고소해 아이들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닭날개 좋아하시는분들은 지코바 윙을 주문하시면 좋은데 날개와 봉으로 이뤄져 있으며 양념처리된 매콤한 맛과 순한맛 선택이 가능하고 위의 이미지처럼 소금구이도 주문 가능합니다. 가격은 양념구이가 18,000원이고 소금구이는 17,000원으로 한마리 메뉴보다 각각 1천원씩 비쌉니다.





닭 부위중에 가장 인기있는 부위가 다리죠. 사람마다 다르긴해도 아이들을 비롯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게 닭다리인데 지코바 메뉴 중에는 지코바 스틱이 닭다리 입니다.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을 선택할수 있고 가격은 소금구이가 17,000원이며 양념구이는 18,000원입니다.



순살 좋아하시면 지코바 순살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순살만 먹는걸 안좋아해서 지코바 순살을 주문하진 않는데 뼈를 제거했기 때문에 먹기 편한것 같습니다.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중에 선택할수 있고 가격은 소금구이와 양념구이가 각각 18,000원, 19,000원이며 반반 주문시 19,000원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처음에 지코바치킨을 먹어보고 맛이 괜찮은데 왜이렇게 안알려져 있나 했는데 알고보니 서울보다는 지방에 지점이 많아 몰랐던것 같습니다. 서울 촌놈이라 그런셈이죠. 아무튼 지코바 좋아하시는분들이나 소문들어보신 분들을 위해 지코바 메뉴 및 가격 정보 포스팅했으니 주문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