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자격증정보 초롱박 2017. 10. 23. 16:11
국민연금공단 경력증명서 관련 정보입니다. 직장을 옮기면서 새로운 기업에 입사할때 경력증명서는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경력직 입사지원을 할 때부터 서류전형을 위해 함께 첨부하여 제출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다니던 회사가 문을 닫았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경력증명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국민연금공단 경력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이용해 해결하시면 도움되지만 이 서류만으로는 경력증명에 부족함이 있으므로 보충해주시는게 좋은데 어떻게 발급받고 무엇을 함께 조치해주는 것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국민연금공단 경력증명서 발급방법부터 살펴보면 포털사이트에서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접금하신 후 위와 같이 상단 메뉴에서 민원신청 선택 후 첫번째 개인민원(신고/신청, 조회/증명) 항목을 선택하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