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챔피언스필드 좌석 및 가격 안내

반응형


광주 챔피언스필드 좌석 정보입니다.

광주 챔피언스필드 좌석 배치 및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2017년 6월2일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아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는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2만 여명의 관중을 수용할수 있는 국내 최초 개방형 야구장인데 올시즌 기아가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광주 챔피언스필드를 찾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야구관람은 좌석을 지정해서 입장해야 하므로 좌석배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 오늘은 광주 챔피언스필드 좌석 배치를 안내해드리고 각 좌석별 가격을 보여드릴테니 연인, 가족과 함께 즐겁게 야구관람하시기 바랍니다.



광주 챔피언스필드의 전체적인 안내도인데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구장내에 샌드파크, 놀이방, 워터파크 등 어린이들이 즐거워할 시설들을 갖춘게 눈에 띄고 수유실을 비롯해 229석의 장애인석은 구장을 찾는 관객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돋보입니다.



광주 챔피언스필드 좌석

전체 좌석중 스카이박스를 제외하면 포수 뒤에 위치한 챔피언석이 1인 기준으로 가장 비싸고 챔피언석 뒤의 페이코석으로 표시된 중앙테이블석은 2인석과 3인석이 있어 선택할수 있으며 홈플레이트와 가까운 내야석인 k9존과 그 옆의 k7존, k5존, 위층의 k3존으로 내야석을 자동차 가격대로 구분해 놓은게 눈의 띕니다.



4인이 이용할수 있는 스카이피닉스석을 비롯해 가족단위의 관람객을 위해 마련된 타이거즈 가족석도 4인과 6인을 선택할수 있는데 젊은 야구팬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좌석 배치가 엿보입니다.



광주 챔피언스필드 가격

좌석별 가격은 위와 같은데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경기를 일컫는 평일 가격보다 휴일가격이 비싸고 가장 좋은 시설인 스카이박스에서 관람하는 비용은 최대 100만원까지 있는데 18인까지 입장할수 있으므로 나눠서 생각해보면 1인당 5만5천원이라 그리 큰 비용은 아닌것 같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되는 K3존부터 k9존의 가격을 확인할수 있는데 전체 광주 챔피언스필드 가격 중에 외야서과 k3존이 성인 기준 8천원으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가격입니다.



지금까지 광주 챔피언스필드 좌석 및 가격에 대해 알아봤는데 야구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는 요기베라의 명언처럼 매경기 끝까지 집중하고 최선을 다해 현재의 성적이 시즌끝날때까지 이어지도록 하여 2009년 정규시즌 우승이후 다시한번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