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재발급 안내입니다.
이용중이던 카드를 분실했다면 즉시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사용중지 신청한 후 재발급 신청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롯데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재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재발급은 연체금액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재발급 받을수 있으며 별도의 발급 수수료가 필요하지 않지만 아래의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재발급 수수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인피니트, 후불하이패스 통행료 전용카드, 코리아패스 체크, 롯데영플라자 체크, 스타일카드 (제휴상품 포함)
그리고 ARS 분실접수를 했다면 롯데카드에 등록된 청구지 주소로 자동재발급 처리되니 수령지를 변경하고 싶다면 상담원과 통화후 조치해야 하며 백화점카드, CMA, 법인카드를 비롯해 인피니트, 피에르 가니에르 인피니트, 다이아몬드 카드는 자동 재발급에서 제외됩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로 재발급 받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때는 기존의 조건과 달라지므로 연회비가 부과될수 있으니 해당 내용에 대해 문의후 재발급 받으시는게 좋으며 이때 포인트 및 한도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만약 롯데 기프트카드를 분실했다면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훼손된 경우는 실물카드를 제시해야만 새로운 카드로 재발급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백화점 카드의 경우 롯데카드 고객센터가 아닌 롯데백화점 각 카드센터에서 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재발급에 대해 알아봤는데 재발급 받은 카드는 카드번호 및 유효기간이 변경되므로 온라인 결제시스템 상에 기존 카드로 등록된 것을 새롭게 갱신해줘야 하며 롯데카드 분실신고 전용 고객센터는 1588-8300 이니 분실후 재발급을 고려중이라면 분실신고부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