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별 전화번호

반응형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모두 동일할까요?



자동차보험인 애니카를 비롯해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건강보험 등 다양한 보험관련 상품 등을 다루는 삼성화재는 대표 고객콜센터 번호를 안내하고 있지만 서비스별로 다른 번호가 있어 목적에 맞게 전화하시면 보다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쓰이는게 차량사고 및 고장 긴급출동일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 경우 대표번호인 1588-5114로 전화후 ARS코드 1번(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또는 2번(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을 이용하시면 되고 그외 ARS코드는 아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험가입을 문의할수 있고 대출상담, 보험 계약조회, 해지, 환급 업무는 물론 부서, 직원안내와 각종 증명서 발급에 대한 ARS코드가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고 연락한다면 좀더 수월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외에도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종류가 많은데 위와 같이 보험가입 문의, 대출, 다이렉트보험은 물론 청각장애인 전용과 해외에서 문의하는 경우 등으로 나뉘어 있으므로 자신이 필요로 하는 고객센터 번호를 확인하여 연락하시면 빠르실 겁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할수 있지만 나머지 고객센터 업무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하고 보험 신규 가입 문의에 한해 토요일에도 09시부터 15시까지 상담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대출관련 고객센터 업무를 필요로 하는 경우 1588-7444 로 전화한후 ARS코드가 안내되어 있으므로 자신의 필요업무에 따라 미리 확인하고 통화하시면 수월하실 겁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부분 1588 같은 기업 대표번호이므로 일반전화로 걸면 3분당 39원의 요금이 발생하고 휴대전화를 이용한다면 별도로 부가통화에 대한 약정에 따라 무료일수도 있고 요금이 부과될수도 있는데 부가통화 요금은 통화무제한 상품과 다른내용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