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쉬는날 수도권 제외한 지방

반응형

계속해서 이마트 쉬는날 정보 이어집니다.


지난번 서울, 경기, 인천권에 위치한 이마트 매장의 쉬는날을 알아봤는데 오늘은 이들을 제외한 나머지 지방의 이마트 쉬는날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서울, 경기, 인천권 이마트 쉬는날 확인이 필요하시면 포스팅 아래쪽에서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에 있는 3군데 이마트 매장인 대전터미널점, 둔산점, 월평점은 모두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이고 대전과 가까운 세종점도 동일하게 쉬는날을 정해놓았습니다.



충청권에 있는 이마트 쉬는날은 서산점, 아산점, 천안서북점, 천안아산점, 천안점, 천안터미널점, 펜타포트점, 제천점, 청주점은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이고 보령점 쉬는날은 2/4째주 수요일이며 충주점은 3월10일(금), 3월25일(토), 4월10일(월), 4월25일(화)을 쉬는날로 정했습니다. 충주점은 쉬는날이 불규칙하니 5월 이후의 쉬는날은 043-841-1234로 문의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대구 이마트를 살펴보면 감삼점, 만촌점, 반야월점, 비산점, 성서점, 시지점, 월배점, 칠성점이 모두 2/4째주 일요일을 쉬는날로 정해두었으므로 대구지역 이마트 이용하시는 분들은 쉬는날 체크에 유리하실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경상도에 위치한 이마트를 살펴보면 김해점, 마산점, 사천점, 양산점, 진주점, 창원점, 통영점, 포항이동점, 포항점은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이고 경산점, 구미점, 김천점, 동구미점, 상주점, 안동점, 영천점 쉬는날은 2/4째주 수요일입니다.





울산에 위치한 울산점, 학성점은 2째주 수요일과 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이고 부산 금정점, 문현점, 사상점, 서면점, 서부산점, 연제점, 해운대점은 2/4째주 일요일을 쉬는날로 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라도 광주지역의 이마트는 광산점, 광주점, 동광주점, 봉선점, 상무점 모두 2/4째주 일요일을 쉬는날로 정했고 전라권의 목포점, 순천점, 여수점, 군산점, 남원점, 익산점, 전주점도 동일하게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입니다.



강원지역은 동해점, 속초점, 춘천점은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이고 나머지 강릉점, 원주점, 태백점은 2/4째주 수요일이 쉬는날이며 마지막으로 제주지역의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은 2째주 금요일과 4째주 토요일을 쉬는날로 정했으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전국 이마트 쉬는날에 대한 정보를 모아봤는데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의 쉬는날을 잘 체크하셔서 쇼핑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2017/03/07 - [알아두면 좋은것들] - 이마트 쉬는날 서울, 경기, 인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