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놀거리 시간보낼만한 곳

반응형


인천공항 놀거리 정보입니다.

대기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수 있는 인천공항 놀거리는 어떤게 있을까요?



해외여행을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하면 비행기 시간이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행여 출국에 지장 생길까봐 서둘러 오기도 하고 면세점 쇼핑을 위해 일부러 여유를 두고 도착하는 것은 물론 비행기 지연으로 시간이 남는 경우도 있죠.



어떤 이유에서건 기다리는건 지루한 일이고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심심해하는 아이들을 마냥 바라보고 있는게 힘들수 있는데 이럴땐 인천공항 놀거리를 통해 시간을 때우면 좋습니다.



인천공항 스케이트장

인천공항 교통센터 지하1층에 가면 공항철도 KTX 하차지점에 사계절 내내 이용할수 있는 스케이트장이 있습니다. 


얼음으로 만든 스케이트장이 아니라 특수 플라스틱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옷이 젖을 염려가 없고 장비 대여까지 무료로 제공되므로 아이들과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0시까지인데 1시간 운영, 20분 휴식 형태로 운영됩니다. 그러므로 10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고 11시20분까지 휴식시간을 가진후 다시 11시20분부터 12시20분까지 운영하는 방식이죠.


중간에 15시부터 16시까지는 정비시간이므로 이시간만 피해서 방문한다면 기다리는 시간으로 불편을 겪진 않을겁니다.




인천공항 키즈존

교통센터쪽으로 이동하는게 번거롭다면 여객터미널 곳곳에 위치한 키즈존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시설 수준이 뛰어나진 않고 그냥 아이들이 놀게 해줄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수준이다보니 인천공항 키즈카페로 보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참고로 인천공항 탑승동 키즈존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셔틀트레인을 타고 탑승동으로 넘어가면 여객터미널로 돌아오지 못하니 키즈존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건너가기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GV 영화관

시간 여유가 많다면 영화상영스케줄을 확인하고 영화를 관람해도 좋습니다. 인천공항 CGV 영화관은 교통센터 지하에 있으며 상영관이 2개라 영화종류는 적지만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고 다양한 제휴할인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긴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인천공항 놀거리를 살펴봤는데 아쉽게도 노래방 시설은 없는것 같습니다. 시간제 운영방식이 아닌 코인제로 인천공항 노래방을 운영하면 잘될것 같은데 아쉽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