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환불규정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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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환불규정 정보입니다.

진에어 환뷸규정 어떻게 될까요?



항공권 예매후 사정이 생겨 환불 해야한다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고 되도록 빠른 시간안에 환불 신청해야만 환불이 가능하고 수수료도 물지 않을수 있는데 진에어를 이용하려던 분들을 위해 진에어 환불규정을 살펴볼테니 환불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에어 환불규정은 국내선과 국제선에 따라 환불기한을 다르게 하고 있는데 국내선 이용객일 경우 탑승 예정일로부터 60일 이내인 경우만 가능하고 국제선은 항공권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할수 있습니다.



항공권 환불신청시 취소수수료를 물어야 하지만 몇가지 예외사항을 두고 취소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가장 먼저 당일 구매한 항공권을 당일 환불하는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일에 대한 기준은 홈페이지 환불시 23시59분을 기준으로 하지만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환불할 경우 운영시간인 06시부터 20시까지가 기준이니 이 시간안에 이용하셔야 하는데 홈페이지 환불은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항공권만 해당되므로 오프라인 구매 항공권인 경우 고객센터 시간에 맞춰 환불신청해야 당일로 인정되어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 밖에도 기상악화, 진에어 사정 등의 이유로 항권편이 지연 또는 결항 되어 사용하지 못한 항공권도 취소수수료 없이 환불할수 있는데 국내선인 경우 홈페이지나 고객서비스센터를 이용해서 신청할수 있지만 국제선은 고객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자동으로 환불처리되는게 아니라 스스로 신청해야하니 항공사측에서 알아서 해줄것이라 믿고 그냥 계시면 안되니 온라인을 통해 신청하시거나 고객서비스센터 1600-6200 또는 02-3660-6000 으로 연락하셔서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진에어 환불규정을 살펴봤는데 무엇보다 기한내에 환불신청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긴 경우 항공권 환불 처리를 늦지 않게 신청 해주셔야 손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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