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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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어떻게 될까요?



모바일을 비롯해 tv나 인터넷 등의 상품을 kt로 이용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여러가지 이유로 케이티 고객센터에 연락하고자 한다면 문의하려는 상품 종류에 따라 다른 전화번호를 활용하셔야 합니다.



분실이나, 통화품질, 고장의 경우 24시간 고객센터 이용할수 있지만 그 외 문의는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끝날 경우 상담사와 통화로 문제해결할수 없는데 이때 다른 방법을 활용하시면 필요한 도움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먼저 집전화, 인터넷, TV 등의 홈상품에 대한 전화번호를 확인해보면 핸드폰 이용시 지역번호 + 100번으로 연락할수 있고 일반전화를 이용하면 국번없이 100번으로 연락하실수 있으며 케이티 올레폰, 올레 집전화를 이용할 경우 모두 통화료 무료입니다.



휴대전화 모바일 상품 문의는 핸드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로 하거나 080-080-1618 을 이용할수 있고 일반전화나 SK/LG 가입 휴대전화로 하실 경우 1588-0010 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유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음성통화 방식으로 고객센터 이용이 불가할 경우 다른 방안을 생각해볼수 있는데 보는 ARS 고객센터와 문자 고객센터 그리고 수화 고객센터가 있는데 각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는 ARS 고객센터는 24시간 이용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웹 화면으로 ARS메뉴를 보면서 소리와 함께 이용할수 있고 올레 모바일 고객이 국내에서 사용할 경우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무료입니다.




문자 고객센터는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는 방법으로 메뉴를 문자로 한눈에 볼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하고 무엇보다 24시간 무료로 이용할수 있으므로 음성 고객센터 이용 시간과 맞지 않을 경우 활용해보면 도움받을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상통화가 가능하다면 수화로도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한데 평일에 한해 09시부터 18시까지 수화 전문 상담사가 영상통화로 고객응대를 진행하고 있으니 상단의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을 참고해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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