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키즈폰 준3 어린이 스마트워치

반응형


sk 키즈폰 정보입니다.

어린이 스마트워치 sk 키즈폰 준3는 어떤 상품일까요?



아이들의 핸드폰을 고려할때 키즈폰을 주로보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어린이 스마트워치가 웨어러블 형태로 손목에 찰수 있어 휴대의 불편함을 덜고 아이들도 즐거워하기 때문에 구입을 고려하는분들 많으실 겁니다.



준3(JOON3) 기능 살펴보기

키즈폰으로 사용할수 있는 어린이 스마트워치 종류는 몇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skt 통신망에 가입하여 쓸수 있는 sk 키즈폰 준3(JOON3) 제품의 기능과 요금제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녀에게 휴대전화를 사주는 이유중 하나가 아이들의 위치확인을 비롯한 안전문제도 있을텐데 sk 준3는 키즈폰의 주요 기능으로 자리잡은 SOS 긴급버튼을 제공하여 3초이상 클릭할 경우 전화번호부 1번, SOS긴급통화 발신, SMS 발송 기능을 수행합니다.



또한 내장된 고성능 칩이 현재 아이의 위치정보를 정확히 파악하여 긴급상황시 등록된 보호자에게 위치알림 및 SOS 알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전측면에서 어린이 스마트워치를 고려중이라면 준3가 충분한 역할을 할수 있을겁니다.



어린이 스마트워치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도 하는데 준3는 다양한 이모티콘을 제공해 문자에 활용할수 있도록 했고 천지인 자판을 채택해 좀더 수월하게 자판을 다룰수 있으며 퀴즈풀기, 배지모으기, 가위바위보 배틀 같이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컨텐츠를 보유하여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준3 스펙을 언급해보면 무게 56g으로 가볍고 IP67 방수, 방진 인증으로 아이들이 좀더 편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했으며 연속통화 120분, 대기시간 82분을 최대로 사용할수 있는 스마트워치입니다.



준3(JOON3) 가입정보

준3는 sk 전용상품이므로 쿠키즈워치라는 sk 키즈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는데 부가세 포함 월정액 8,800원에 데이터 100MB, 음성 50분, 문자 기본제공되며 망내 지정 1회선에 대해 음성 무제한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문자 기본제공이라함은 비상식적인 이용이나 상업적 이용으로 보이지 않는 이상 무제한 이용할수 있다고 보면 되고 망내 지정 1회선 음성 무제한 제공되므로 보호자중 한사람이 sk 통신사를 이용중이라면 sk 키즈폰에 가입하는게 이로울수 있습니다.



sk에서는 2017년 6월30일까지 키즈폰 준시리즈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앞서 설명드린 쿠키즈워치 요금제를 이용하게 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sk 키즈폰 준3 기능과 요금제 등의 가입정보를 알려드렸는데 자녀 스마트워치로 준3를 선택하셨다면 sk 다이렉트샵을 방문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