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대리점 영업시간 매장마다 달라요

반응형


skt 대리점 영업시간 정보입니다.

skt 대리점 영업시간 어떻게 확인할까요?



휴대전화 신규개통을 비롯해 휴대전화와 관련하여 skt 대리점을 방문하려고 하는 분들은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은데 sk 공식 인증 대리점은 서울 강동구에만 35개 매장이 있을만큼 여러곳에 운영되고 있으며 각각의 영업시간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skt 대리점은 공식인증 대리점과 직영점에 대한 위치 및 영업시간을 확인할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 직영점은 아래와 같이 일정한 영업시간을 가지고 있는 반면 서울 강남구에 1군데 확인될 정도로 매장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토요일을 비롯해 일요일, 공휴일 또는 평일 늦은 시간에는 skt 대리점을 방문하셔야 하는데 skt 대리점 위치를 비롯해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활용하셔서 방문하시는데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T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상단에 고객센터라는 메뉴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매장 및 AS센터가 보이고 이곳에서 공식 인증 대리점을 선택하시면 skt 대리점 영업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알고 있다면 빠른검색 란에 매장명을 입력하시면 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가 많으므로 가운데 위치한 지역검색을 통해 서울시-강남구와 같이 특정지역 선택후 검색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지역 대리점 목록이 지도와 함께 표기됩니다.



그런다음 방문하기 좋은 대리점을 지도상에서 클릭하면 자세히보기 버튼이 나타나고 이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skt 대리점 영업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상단은 강남구에 위치한 대리점으로 평일 10:00-20:00 영업하고 주말은 11:00-19:00 그리고 공휴일은 09:00-16:00까지로 되어 있는데 영업시간 위로 전화번호까지 준비되어 있으므로 한번쯤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이번에는 강서구에 위치한 skt 대리점 영업시간을 한군데 보여드리는건데 앞서 강남구의 대리점과 비교했을 때 평일, 주말, 공휴일까지 모든 영업시간이 다르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sk대리점 영업시간을 반드시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