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 냄새제거 확실한 2가지

반응형

수건 냄새제거 정보입니다.

불쾌함마저 느껴지는 수건 냄새제거 어떻게 할까요?




샤워를 하고 수건으로 닦을때 수건 냄새 때문에 선뜻 닦지 못해본 경험 있으실 겁니다. 힘들게 세탁해서 말려놨는데 냄새 때문에 불쾌해지고 짜증이 나기도 하죠.



수건에서 냄새나는 경우는 여름 장마철 햇볕에 건조하기 어려운 상황에 많이 발생하지만 이와 관계없이 젖은 수건을 빨래통에 오래 둬도 냄새가 날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이유가 있을수 있는데 가정에서 쉽게 수건 냄새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첫번째 수건 냄새제거 방법은 식초 사용입니다. 식초와 따뜻한 물을 섞은 대야에 수건을 담궈놓고 조물거린 후 손빨래 해주시면 가장 좋은데 손빨래가 번거롭다면 세탁기에 돌려도 됩니다.




세탁기에 넣을땐 세제와 식초를 1:1 정도 비율로 넣고 돌리는 방법이 있고 헹굴때 넣는 방법도 있는데 식초가 세탁기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는 않으므로 너무 많이 넣는건 좋지 않으며 세탁후 식초냄새는 않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번째 수건 냄새제거 방법은 구연산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구연산은 가정에서 다양한 용도로 쓰이기 때문에 비치하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없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으니 다양한 구연산 용도 확인해보시고 하나정도 비치해두셔도 좋습니다.



구연산 사용방법은 헹굼할때 세제통에 한스푼 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수건 냄세제거를 할수 있으니 매번 수건 삶기 번거로운 분들은 알려드린 2가지 방법 활용해서 상쾌한 냄새 풍기는 수건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