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선유도 가는법 배시간 및 배타는곳

반응형


군산 선유도 가는법 정보입니다.

군산 선유도 배시간 및 배타는곳은 어디일까요?



군산 선유도 가는법은 선유대교가 개통되어 배를 타지 않고 육로로 접근할수 있지만 많은 관광객들로 무녀도부터 차량이 많고 완전개통된게 아니라 자차를 이용하지 못하고 선유도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하는 부분때문에 조금 불편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때문만은 아니지만 군산 선유도 가는법으로 배를 타고가는 것을 추천드리는데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아름다운 선유도를 방문할수 있어 모처럼의 여행에 즐거운 추억을 줄수 있습니다.



군산 선유도 배타는곳은 군산여객터미널인데 이곳에서 옥도훼리호를 이용해 선유도에 갈수 있으며 출항은 13,500원이고 입항은 터미널이용료가 없어 12,300원으로 승선할수 있으며 옥도훼리호는 고속선이라 90분가량 뒤에 선유도에 도착합니다.



6월의 군산 선유도 배시간은 위와 같은데 월요일은 오전 10시30분 1차례만 운항하고 나머지 요일은 오전 9시30분과 오후 13시30분에 걸쳐 총 2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앞서도 언급했듯 성인이 13,500원인데 학생은 10%, 경로 20%, 소인 50%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일행의 수에 따라 요금을 미리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장애인 복지카드를 소지했거나 국가유공자, 단체에 대해 할인을 하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상단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자료는 군산 선유도 가는법에 대한 내용으로 군산 관광진흥과에서 안내하고 있는 자료인데 2017년 5월 15일이 최근수정일로 되어 있습니다. 내용중에 부분 개통구간은 무녀도 입구까지만 차량통행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고 주말 및 휴일에는 통행량을 감안하여 통행제한을 실시할수 있다고 하니 완전개통될때까지는 군산 선유도 가는법으로 배편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