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인터네셔널리스트 한달동안 신어봤습니다

반응형

나이키 신발이 예쁜게 많죠?

저는 이번에 나이키 인터네셔널리스트를 구입했습니다

그냥 인터넷 서핑중 우연히 눈에 띈 인터네셔널리스트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인터네셔널리스트는 주황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매장이나 인터넷에선 잘 안보였는데 ABC마트 가니까 있더군요



측면사진입니다

구입하자마자 포스팅하고 싶었으나 딱 한달 참고 올립니다 

이유는 신어본 느낌을 전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요건 정면 사진~ 제눈엔 아직도 너무 예쁜 운동화입니다



뒤에 주황색으로 NIKE 가 표기되어 있죠

이게 포인트라 좀더 마음에 들더군요



처음엔 사진상에 보이는 밝은 회색을 구입할까 고민했었는데 제가 소화하기엔 좀 화려한 느낌이 들어 지금의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98,000원인데 ABC마트 앱을 깔고 쿠폰을 제시하니 1만원을 깎아주더군요

거기에 올래KT 로 5,000원 할인서비스를 받아서 8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원래 앱쿠폰 제시하면 올래KT는 할인적용 안되는데 그곳 점원이 특별히(?) 해준다고 하더군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ㅎㅎ 제가 우긴것도 아닌데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죠


나이키 인터네셔널리스트를 신어본 느낌은 발이 편하다는 느낌은 별로 없습니다

착용감에 초점을 맞춘게 아니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아닌가 싶더군요

그렇다고 신기 불편하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충분히 신기 좋고 만족하거든요^^


인터네셔널리스트의 최대 강점은 뭐니뭐니 해도 예쁜 디자인~ 

정말 신발이 예쁩니다. 물론 제가 신어서 뽀대가 좀 떨어지긴 합니다만 신체조건 되시는 분들이 신으면 너무 예쁠것 같습니다


저는 평상시 정장에 구두를 신기 때문에 운동화 신을 기회가 적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인터네셔널리스트를 최소 3년은 신게 될것 같네요. 이거 신고 싶어 주말을 기다리는 설레임~ 한동안 즐거울것 같습니다

나이키 인터네셔널리스트 구입을 고민하시는분들께 추천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