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서초에스티지s 2017 장기전세 알아보자

반응형

서초 우성2차 재건축 래미안서초에스티지s 장기전세 어떤 아파트일까요?



sh주택공사에서 진행하는 2017 장기전세 중에 매입형으로 남아 있는 물량중 서초 우성2차를 재건축하는 래미안서초에스티지s 아파트가 59㎡ 형 91가구 예정되어 있습니다.



래미안서초에스티지s는 서초동이라는 뛰어난 입지조건과 다양한 편의시설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 2017 장기전세 공급계획으로 확정된 것중에 이수역과 함께 유이하게 남은 아파트이기도 합니다.



래미안서초에스티지s의 강점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입지조건을 최우선으로 들수 있는데 강남역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도 번화가쪽이 아닌 삼성타운 옆에 치우쳐 있어 비교적 조용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대는 총 593세대로 되어 있고 59㎡, 84㎡, 111㎡, 134㎡ 형의 4가지 평형이 있는데 장기전세로 공급되는 세대는 모두 59㎡ 형이며 전체 59㎡ 물량이 장기전세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2017 장기전세 마지막 기회가 될지도 모르기에 장기전세를 염두에 두고 계신분들은 충분히 알아보고 준비하셔야 하겠지만 입지상 다소 높은 전세가가 부담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sh공사의 지난 6월 매입형 장기전세 모집공고에서 확인할수 있는 입주자 선정기준을 살펴보면 85㎡의 경우 1~3순위로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기간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볼수 있는데 3순위에 강남권 아파트를 표기한 것으로 보아 이번 래미안서초에스티지s 장기전세도 3순위까지 기회가 갈것으로 예상되기도 합니다.




1~3순위 내에서 경쟁이 발생할 경우 상단의 9가지를 기준으로 점수를 따져 당첨여부를 결정하니 자신의 점수가 어떻게 되는지 미리 계산해보시고 신청하시는 것도 도움되실 겁니다.



9번 항목의 소득기준은 세대구성원 수에 따라 상단의 표를 통해 확인하시면 되고 현재가치 기준으로 2,825만원 이상으로 평가되는 차량을 보유했거나 토지 및 건축물의 부동산 자산가액 합계가 2억155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장기전세 자격이 안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