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어로, 가족이 함께 보기에 너무 좋은 영화예요

반응형

평촌 롯데시네마에서 빅히어로 보고 왔어요

영화를 보러 갈땐 아이들을 위한 영화라고만 생각했는데, 어른인 제가 보기에도 재미있더군요

 


빅 히어로 (2015)

Big Hero 6 
7.6
감독
돈 할, 크리스 윌리엄스
출연
다니엘 헤니, 라이언 포터, 스캇 애짓, 제이미 정, T.J. 밀러
정보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 미국 | 108 분 | 2015-01-21

 

 

전미 박스오피스 1위의 영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

 

아이들은 말할것도 없고, 어른인 제가 봐도 중간중간 웃을수 있는 포인트가 다양하고, 감동이 있더군요

막내가 영화중간에 화장실 가고 싶다고 하는걸, 영화보는 재미에 빠져 좀 참으라고 했는데,, 결국 데리고 다녀왔네요 ㅎㅎ

 

 

 

주인공의 친형인 테드 아르마다의 목소리가 다니엘 헤니였군요

영화보는 동안엔 전혀 몰랐답니다.

 

  

 

왼쪽이 베이맥스, 오른쪽이 히로 아르마다예요

히로 아르마다가 베이맥스에게 채워주고 있는 로봇팔~

저 로켓팔이 큰 역할을 한답니다^^

 

 

 

멋진 비행을 하는 베이맥스!

아무래도 빠른 시간안에 마트에 베이맥스 장난감이 가득 들어찰거 같네요

 

순수한 동심의 아이들이 깊게 빠져들어 즐겁게 볼수 있는 영화예요.

어른들도 절대 아이영화라고 무시하면 안될거 같습니다.

런닝타임 108분이 금새 지나갔어요. 물론~ 중간에 막내데리고 화장실 다녀왔지만 금새 영화에 집중할수 있더군요

엄마, 아빠가 아이들 손잡고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화는 평촌 롯데시네마에서 봤어요. 도착하니 사람들이 제법 많네요

확실히 평촌에선 롯데시네마가 제일 좋은 거같아요

 

 

영화관, 백화점 할것 없이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평촌의 아쉬움중 하나가 백화점이었는데, 그걸 롯데가 해결해준거 같아요

 

 

 

짜쟌~~

오늘 우리가 본 영화인 빅 히어로네요

인기를 예감해서일까요?? 광고 영상이 2칸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ㅎㅎ

 

 

 

왼쪽 끝에 빅히어로 팜플렛이 2개 보이세요?

그리고 그 오른쪽에 국제시장도 보이네요

제가 국제시장도 봤지만 1,000 만 넘은 국제시장보다 빅히어로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온라인으로 표를 예매했기 때문에 자동 발권기에서 표를 출력했어요

요즘은 대부분 영화관에 표를 발권해주는 사람이 줄었더군요. 평촌롯데시네마도 2명의 발권직원 자리가 있고, 한명은 자리를 비웠더라구요.

 

 

 

평촌 롯데백화점에 하늘정원이 있다는 포스터를 봤는데 가보지는 못했네요

포스터상에는 동물도 있다고 하던데...

그 밖에 스쿨푸드, TGI프라이데이와 같은 식당들이 같은 층에 들어서 있어요

 

그리고~

 

VIP 라운지가 있네요

들어가보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뭐가 VIP인지는 잘 모른답니다

 

 

영화보고 나오는데 둘째가 팝콘사달라고 하더군요

극장에서 나는 팝콘 냄새도 코를 자극했겠지만, 옆에 친구들이 팝콘먹으며 영화보는게 부러웠나봐요

작은것과 큰것의 차이가 1,000원이라 큰거 사줬는데, 제가 지금껏 영화관에서 먹어봤던 팝콘들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팝콘의 절반이상을 혼자 먹어버렸더니, 슬피 우네요 ㅎㅎ

결국 아이스크림으로 달래주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아무튼!

빅히어로는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이고, 연인끼리 봐도 좋을 영화입니다!! 

한번쯤 시간내셔서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