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우리멤버스 혜택 및 야우리시네마 할인 알아보자

반응형

야우리멤버스 혜택 및 야우리시네마 할인 정보입니다.

야우리멤버스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영화보실 때 야우리시네마 많이들 이용하실겁니다. 특히 프리미엄관까지 갖추고 있어 연인이나 부부사이에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데 야우리멤버스를 가입하고 이용하면 좀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야우리멤버스 카드는 야우리시네마 B관 4층 및 신세계포인트센터인 A관 6층에서 발급받을수 있는데 40여개의 외식브랜드와 쇼핑, 야우리시네마, 갤러리 등에서 사용가능하며 발급받은 야우리멤버스 카드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등록해야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야우리멤버스 혜택을 살펴보면 야우리시네마 영화티켓 구매시 5%가 적립되고 푸드스트리트나 시네마매점을 이용해도 1%가 적립되며 영화티켓 구매시 상기와 같이 포인트를 활용할수도 있는데 평일 현장매표에 국한되고 1일 1회, 월 4회로 제한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포인트 할인혜택이 있기 때문에 야우리시네마를 비롯해 먹거리를 즐기러 자주 온다면 야우리멤버스를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야우리멤버스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있기때문에 무작정 쌓아두기만 하는것은 바람직 하지 않지만 유효기간이 24개월로 길기 때문에 모아두었다가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다음은 야우리시네마 할인 혜택을 살펴볼텐데 신용카드를 이용해 할인받는 방법과 오케이 캐쉬백 및 GS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신용카드 할인은 5가지 종류의 카드가 가능하고 최저 1,500원에서 최고 4,000원까지 할인혜택의 차이가 있는데 상단의 카드리스트를 보시고 자신이 소유한 카드가 해당되는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각 카드마다 사용에 대한 제약이 있으니 함께 참고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제휴사 포인트카드 할인인데 오케이캐쉬백 카드를 이용할 경우 하루 사용제한 없이 1인 2,000포인트 사용할수 있고 구매금액의 1%를 적립되기도 합니다. GS 포인트카드의 경우 1일 최대 2회로 제한되지만 영화티켓 1매당 3,000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으므로 할인폭은 GS포인트 카드를 이용하는게 혜택이 큽니다.


지금까지 야우리멤버스 혜택과 야우리시네마 할인에 대해 살펴봤는데 자주 방문하시는 곳이라면 야우리멤버스에 가입하고 활용하는게 무조건 이득이니 꼭 가입하셔서 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