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상품권 파는곳 정보입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파는곳은 도대체 어디일까요?
창고형 회원 할인매장인 코스트코는 주말이면 사람이 많이 붐비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한다는 코스트코 양재점의 경우 이용 차량이 너무 많아 족히 4~500m는 차량이 길게 늘어선것 같고 매장 일대는 모범기사님이 원활한 교통 흐름을 위해 수고해주시는걸 볼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코스트코 상품권을 선물하고자 하거나 사은품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 코스트코 상품권 파는곳을 찾는 분들이 계실텐데 코스트코는 온라인상에서 상품권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입하려면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상에서 웃돈을 주고 다른이가 구매한 상품권을 사는 방법이 있는데 먼저 매장방문 구입방법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을 가면 따로 상품권 판매처라고 되어 있는 곳이 없고 계산하는 곳에서 상품권을 구매할수 있는데 구매는 현금으로만 가능합니다. 원래 코스트코 결제가 현금 또는 삼성카드인데 상품권 구매는 카드를 이용할수 없기 때문에 미리 현금을 준비해서 가셔야 하는거죠.
계산원에게 상품권 구매하겠다고 하면 결제 영수증만 주고 상품권은 안줍니다. 살짝 당황하실지 모르겠지만 상품권은 계산대 지나서 보이는 '선불 상품 찾는곳'에서 영수증 제시후 상품권을 받을수 있는데 이렇게 구매하면 인터넷구매금액처럼 웃돈이 붙은 상태가 아닌 액면가 그대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비공식적으로 여러가지가 있는데 11번가, 지마켓 같은 오픈마켓이나 상품권 전문몰에서도 취급하며 네이버 쇼핑, 중고나라 등에서도 쉽게 코스트코 상품 파는곳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픈마켓이나 네이버쇼핑은 고객센터가 있어 구매에 안전장치가 있지만 중고나라는 워낙 다양한 피해가 난무하다보니 다소 부담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특히 코스트코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5년인데 이를 모르고 구입하는 사람에게는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품권을 비싸게 판매하기도 하죠.
그러므로 온라인에서 구입하고자 한다면 오픈마켓이나 네이버 지식쇼핑, 다음 쇼핑하우 등을 이용하시는게 좀더 안전한 구매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참고로 코스트코 상품권은 원데이패스라고 해서 본인 포함 3인이 회원권 없이 입장할수 있습니다. 간혹 상품권을 선물하려면 받는 사람이 코스트코 회원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상품권 액면금액의 60% 이상 구매하면 나머지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스트코 상품권 파는곳을 알아봤는데 정상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현금을 소지한채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하시고 다소 웃돈을 주더라도 인터넷으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좀더 안전한 거래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