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쉬는날 서울, 경기, 인천

반응형

이마트 쉬는날 정보입니다.


주변에 대형마트가 있다면 주차가 편리하고 늦은시간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장보기 편리하지만 의무 휴무일을 정해놓았기 때문에 쉬는날을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저역시 오늘이 이마트 쉬는날인지 매번 헷갈렸기 때문에 알아보다 이참에 전국 이마트 쉬는날에 대한 포스팅을 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는 우리나라 마트중 톱브랜드인만큼 매장수도 많은데 서울에만 30군데의 이마트 매장을 두고 있으며 서울 이마트 쉬는날은 모두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서울 이마트를 가나다 순으로 알아보면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장안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이 서울에 위치한 이마트입니다.



인천지역 이마트는 8군데 매장이 운영중인데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부평점, 송림점, 연수점은 서울과 마찬가지로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이고 인천공항점은 2/4째주 수요일이 쉬는날이며 인천점은 3월 13일(월)과 29일(수) 쉬고 4월에 대한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므로 032-430-1822로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이마트는 가장 많은 50개의 매장이 있는데 과천점,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덕이점, 도농점, 별내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오산점, 일산점, 진접점, 킨텍스점, 파주운정점, 파주점, 평촌점, 포천점, 풍산점, 하남점, 화정점, 스타필드 하남점은 매월 2/4째주 수요일이 쉬는날입니다.



그리고 경기광주점, 광교점, 광명소하점, 광명점, 구성점, 동백점, 동탄점, 용인보라점, 부천점, 분당점, 산본점, 서수원점, 성남점, 수원점, 수지점, 시화점, 용인점, 의정부점, 이천점, 죽전점, 중동점, 평택점, 화성봉담점, 흥덕점은 매주 2/4째주 일요일이 쉬는날이니 이용하려는 매장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매장중 2군데는 쉬는날이 규칙적이지 않은데 고잔점과 안산점이 그러하며 두 매장 모두 쉬는날은 3월10일(금), 3월26일(일), 4월10일(월), 4월23일(일)로 정해져 있습니다.


이와 같이 대부분의 이마트 쉬는날은 매월 2/4째 일요일 또는 수요일로 정해져 있으니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매장의 휴무일을 기억해두시면 좀더 편리한 쇼핑에 도움되실 것이며 나머지 전국 이마트 쉬는날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