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도 배편 배시간 및 홍도가는법 알아보자

반응형


홍도 배편 정보입니다.

전라도의 아름다운섬 홍도 배편은 어떻게 이용할까요?



바쁘고 힘든 일상에 지친 사람들은 힐링을 위해 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해외를 선택하기도 하고 아름다운 국내 관광지를 둘러보며 재충전 시간을 갖기도 하는데 다양한 관광지중 섬여행을 선택했다면 섬에서 느끼는 여유로움과 아름다운 자연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할수 있죠.



무수히 많은 섬이 있지만 오늘은 홍도 배편을 알려드릴텐데 홍도는 목포에서 서남쪽으로 133.2km 떨어진 다도해해상국립공원에 속하는 섬으로 목포연안여객터미널에서 초쾌속선을 타고 2시간30분 가량 소요되는데 살면서 한번쯤 꼭 가볼만한 섬으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홍도 배편

목포에서 홍도 배편은 두군데 선박회사에서 운영중인데 먼저 남해고속에서 운항하는 선박의 배시간을 보면 오전 7시50분 목포항을 떠나 10시20분에 홍도에 도착하는 배편과 13시 출항, 15시30분 도착하는 배편이 홀수일과 짝수일로 나눠 운항합니다.



이번에는 동양고속훼리에서 운영하는 홍도 배편을 보면 마찬가지로 7시50분과 13시 출항 일정이 있는데 남해고속 선박과 짝수일, 홀수일 번갈아가며 운항하므로 목포에서 홍도 배편은 하루 2회 운항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알려드린 홍도 배시간은 일반적인 배시간이며 해상의 사정이나 성수기, 비수기 등을 이유로 결항, 변경, 증편되기도 한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하며 홍도 여행일정을 정확히 세우셨다면 예약사이트(바로가기)에서 배시간 확인후 예약하는게 좋습니다.



홍도 배삯

목포에서 홍도 배삯은 성인 기준으로 42,000원의 요금이 책정되어 있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10% 할증된 요금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요금에 대해 10~50%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상단의 표를 참고하시면 일행의 요금을 미리 확인해볼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홍도 배편을 비롯해 배시간, 배삯 등의 홍도가는법을 알아봤는데 만물상, 거북바위, 독립문, 슬픈녀, 실금리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수 있는 홍도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