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휴가증 혜택 누리세요

반응형


군인 휴가증 혜택 정보입니다.

군인 휴가증 혜택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우리나라 남자는 성인이 되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합니다. 아직 휴전상태인 군사분계선에서 경계를 서기도 하고 다양한 직무분야에서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데 이러한 군인들의 휴가기간에 사회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게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군인 휴가증 혜택은 각 분야에 걸쳐 다양하고 군인 자신뿐만 아니라 동반하는 사람도 혜택을 누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연인이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이러한 혜택을 꼭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놀이동산

사람들이 많이 찾는 놀이동산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에서 군인 휴가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하는데 에버랜드는 무료입장할수 있고 롯데월드는 본인무료 입장과 동반 3인까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서울랜드도 본인 무료입장과 동반 1인 50%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남산타워로 알고있는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시 본인과 동반1인에 한해 50%할인을 제공하고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본인과 동반4인에게 30%할인, 설악워터피아는 본인과 동반4인에게 40% 할인혜택을 제공하니 연인이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영화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빼놓을수 없는 영화관에서도 휴가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CGV 영화관은 본인과 동반 3인이 6천원에 영화를 볼수 있고 오징어콤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역시 본인과 동반 3인이 6천원에 영화를 관람할수 있고 콤보 2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메가박스는 적용지점에 차이가 있으나 본인이 관람시 5천원에 볼수 있습니다.



커피

길을가다 스타벅스나 엔젤리너스 커피매장이 보이면 휴가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무료 제공 혜택을 받아보세요. 스타벅스는 오늘의커피를, 엔젤리너스는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무료로 제공합니다.


디저트

던킨도너츠에선 글레이즈 도너츠를 1개 무료 제공하고 베스킨라빈스 31에서는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파리바게뜨에서도 단팥빵이나 단팥크림코팡을 1개 무료로 제공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외식

가족과 함께 외식하는 군인을 위해 빕스(VIPS)에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63빌딩에 있는 4개의 레스토랑에서 10%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밖에도 아웃백을 이용한다면 신한 나라사랑카드가 있을 경우 20%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스포츠

K리그 축구경기는 본인 및 동반1인 무료로 관람할수 있고 프로야구는 일반석에 대해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프로농구도 본인무료 관람혜택을 제공하니 스포츠 관람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이처럼 휴가를 즐기기 좋은 군인 휴가증 혜택도 있지만 학업을 염두에 두신 분들을 위한 혜택도 있는데 대표적인 영어시험인 토익 응시료가 21,000원으로 저렴하게 제공되니 휴가기간을 이용해 시험을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