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리볼빙 신청 및 이자 이해하기

반응형

삼성카드 리볼빙 정보입니다.

삼성카드 리볼빙 이자 시스템 및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삼성카드 리볼빙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거나 고려하는 분들은 이자에 대한 부분이 궁금하실 겁니다. 초기에 일정 비율만 결제하면 연체없이 결제 대금을 뒤로 미룰 수 있다보니 당장 필요한 구매에 효과적이지만 자칫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이죠.



삼성카드 리볼빙 이자율은 개인 신용이 반영되기 때문에 삼성카드에서 신용조회를 하지 않는 이상 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만 대략의 범위를 알수 있는데 일시불 결제시 5.8%~24.9% 범위로 되어 있고 현금서비스는 6.4%~26.9%에 이릅니다.



여기서 10%대 아래의 이자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겁니다. 통계낸 자료는 없겠지만 삼성카드 리볼빙 이자는 15~20% 정도로 생각하면 얼추 비슷할텐데 이는 상당히 높은 이자고 연체이자까지 더해지는 리볼빙 이자 시스템을 고려했을 때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볼빙 서비스는 장점도 존재하기 때문에 필요한 사람은 분명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카드 리볼빙 신청을 고려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삼성카드 개인신용카드 회원 중 2004년 5월 이전에 삼성카드 가입하신 분이라면 별도로 고객센터(1588-8700)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그 외의 삼성카드 리볼빙 신청은 가족카드를 포함하여 국내외 일시불 이용건을 대상으로 하고 2014년 10월 이전 회원은 현금서비스 이용금액을 포함할수 있지만 개인 신용도에 따라 이용 제한이 될수 있으니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메뉴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섬카드 리볼빙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삼성카드 홈페이지 좌측상단의 전체메뉴 항목을 선택하면 위와같이 펼쳐지는데 여기서 좌측의 신청하기에서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리볼빙 이자 원리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한 후 신청하시길 권해드리고 리볼빙 뿐만 아니라 직장인 대출 및 신용 대출 같은 다른 금융상품이 더 나은지 충분히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