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도 배시간 및 완도에서 청산도 가는법

반응형


완도에서 청산도 배시간 정보입니다.

아름다운 청산도 여행, 완도에서 청산도 가는법 확인하세요.



아름다운 섬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청산도 여행도 가볼만한데 완도에서 배시간으로 50분 가량 소요되는 청산도 여행은 섬이름 그대로 푸르고 아름다운 자연을 통해 삶의 쉼표를 얻을수 있는 여행을 제공합니다.



빼어난 자연경관은 일찌감치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로 활용되기도 했는데 영화 서편제와 kbs 2tv 봄의 왈츠라는 드라마에서 청산도를 배경으로 촬영했고 이 두곳은 가까이 붙어 있어 청산도 코스로 빠지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청산도 가는법은 완도에서 배를 타야하는데 3척의 배가 완도여객선터미널에서 하루 7차례 운항하기 때문에 이용에 큰 불편이 없고 차량을 싣고갈 수 있는 카페리라 청산도 코스를 둘러보는데도 편리합니다.



돌아오는 배시간도 하루 7차례 06시30분부터 18시까지 운항하고 있으며 4월경에 진행되는 청산도 슬로우걷기 축제기간에는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평일 8회, 주말 및 공휴일은 하루동안 15차례의 배시간을 이용해 청산도를 갈수 있습니다.



청산도 여행할때 차를 가지고 가실 경우 별도의 운임을 지불해야 하는데 관광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차량 위주로 살펴보면 경차 36,000원, 소형승용차 4만원, 중형승용차 44,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산도에 차량을 가지고 가지 않더라도 청산도 순환버스를 이용하면 충분히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는데 하루 14회 청산도 순환버스가 운행하고 8개의 정류장마다 내려서 충분히 관광한 후 다음 차량을 타도 환승이 적용됩니다.



청산도 여행 기간을 축제기간으로 잡았다면 미리 청산도 배 예약을 해두시는게 좋은데 가고싶은섬 사이트에서 예매하기를 통해 청산도를 찾으시면 완도에서 청산도 배시간 확인후 예매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산도 배시간을 비롯해 청산도 여행에 필요한 버스 정보를 간략히 알려드렸는데 청산도 코스를 비롯해 청산도 여행 지도가 필요하신 분은 완도관광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상단의 첨부파일을 확대해서 보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