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드 순위 Top 10 알아보자

반응형

2017 미드 순위 Top 10 정보입니다.

어떤 드라마가 1위를 차지했을까요?



재미있는 미드도 보면서 영어공부에 도움받고자 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매년 수많은 프로그램들이 쏟아져 나오는 시장에서 어떤 드라마가 재미있을지 고르는 것도 어찌보면 머리 아픈 일이죠.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인 imdb 에서 선정한 2017 미드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위. ▲ Game of Thrones (왕좌의 게임)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지키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로 2018년 시즌 8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imdb에서도 2017 미드 순위 1위를 차지했네요.



2위. ▲ Narcos (나르코스)

2017 미드 순위 2위는 나르코스입니다. 1980년대 악명 높은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실화를 기반으로 한 범죄시리즈로 콜롬비아 마약 조직의 치열한 권력 다툼과 이들을 막으려는 마약 단속국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시즌 4가 2018년에 이어질 예정입니다.



3위. ▲ American Horror Story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현재 방송중인 미드로 한 가족이 미스터리한 저택으로 이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 드라마입니다. 무서운 드라마 보는게 싫으신 분들은 패스하셔야겠네요.



4위. ▲ Ozark (오자크)

한 평범한 가정이 마약상의 검은돈에 휘말리면서 오자크 휴양지로 내몰리게 되고 화려한 휴양지의 이면에 도사리는 위기와 공포에 맞서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가 담긴 드라마로 현재는 시즌2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5위. ▲ Suits (슈츠)

현재 방송중인 16부작 드라마로 미국 최고의 일류 변호사 하비 스펙터가 뭐든지 한번만 읽으면 기억하는 천재 마이크 로스를 후배 변호사로 받아들이면서 펼쳐지는 법정 드라마입니다.




6위. ▲ The Walking Dead (워킹데드)

엔드류 링컨이 출연하는 좀비 드라마로 좀비가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자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7위. ▲ Outlander (아웃랜더)

세계 2차대전에서 평범한 간호사가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18세기 스코틀랜드 중세시대로 타임슬립하면서 겪는 이야기를 줄거리로 하고 있으며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입니다.



8위. ▲ Twin Peaks (트윈 픽스)

얼마전 방송이 종료된 19세이상 관람가의 미스터리 수사 드라마로 한적하고 조용한 마을에서 일어난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9위. ▲ Stranger Things (기묘한 이야기)

10월27일 시즌2가 방송예정인 Stranger Things는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진 소년의 행방을 찾아 헤매는 가족과 친구들, 지역 경찰은 정부의 1급기밀 실험, 공포스러운 초자연 현상과 미스터리의 소녀가 뒤얽힌 기이한 현상들에 휘말린다는 내용으로 1983년 미국 인디애나주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10위. ▲ Vikings (바이킹스)

2017 미드 순위 마지막 10위는 11월29일 시즌5가 방송예정인 바이킹스입니다. 노르웨이의 전설에서 비롯된 최초의 바이킹인 라그나르 로드브로크(Ragnar Lothbrok)를 주인공으로 하는 역사드라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