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할인 쿠폰 지급 받으세요

반응형


SRT 할인 정보입니다.

SRT 할인 쿠폰 이벤트 확인해보세요.



SRT를 이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장거리 이동을 할수 있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던게 사실일 겁니다. 그런데 이번에 SRT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리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SRT 이용객이 벌써 1000만을 돌파했다고 하는군요. 그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30%~50%까지 할인된 운임으로 이용할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신한 SRT 제휴 신용카드로 승차권을 구매하면 50% 청구할인 되는데 이번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최대 2만5천원까지고 선착순 1만5천명에게 기회가 주어지니 관심있으시다면 서두르셔야겠네요. 



두번째는 SRT 신규 회원 가입만으로 30% SRT 할인쿠폰을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예매하실 때 비회원 예매하셨다면 이번에 회원가입하고 SRT 할인쿠폰 받으시면 좋은데 기존에 회원가입했던 고객이 탈퇴하고 다시 받는건 안된다니 참고하세요.




이제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7월3일부터 8월2일까지 SRT를 이용하시면 30%-40% 특별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여름휴가 비용을 절약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보이는데 최대 40% 할인되므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중이라면 SRT 이용을 고려해볼만하겠네요.



여름 휴가철 할인 혜택은 일반실 기준인데 어린이, 장애인 등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고 최저운임 이하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상열차가 지정되어 있는데 경부선 상하행 18개, 호남선 상하행 17개 열차가 배정되어 있으니 SRT 할인 적용받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