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이작도 배편 배시간 및 대이작도 가는길

반응형


대이작도 배편 정보입니다.

대이작도 가늘길은 어떤 배편이 있을까요?



인천 지역의 섬들은 서울, 경기지역은 물론 충청도 지역에서 섬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좋은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대이작도는 깨끗한 백사장과 울창한 해송숲에서의 야영을 비롯해 심하지 않은 조수간만 차이로 해마다 피서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특히 바다 중간에 30만평의 모래섬인 대이작도 풀등이 유명한 곳입니다.



대이작도 배편은 인천과 대부도에서 가는 배편이 있으며 차량을 가지고 들어갈수도 있지만 섬의 크기가 2.57제곱킬로미터에 불과해 도보로 둘러보기에도 충분하니 안내해드리는 대이작도 배시간 및 대이작도 가는길을 참고하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인천에서 출항하는 대이작도 배편을 살펴보면 인천연안여객터미널에서 대부고속훼리5호, 스마트호, 코리아스타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중 대부고속훼리5호는 오전 8시 출항하여 2시간 뒤인 10시에 대이작도에 도착하는데 조수간만 차이 및 날씨에 따라 도착시간은 10분 가량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마트호와 코리아스타호의 6월 대이작도 배시간 정보인데 토요일 및 일요일은 2회 운항하고 날짜별로 스마트호와 코리아스타호가 나눠서 운항합니다. 이 배들은 차량을 실을수 없는 배이므로 차량을 싣고가려면 앞서 안내해드린 대부고속훼리5호를 이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7월의 대이작도 배시간을 보면 요일별로 구분되어 있는데 특별한 사항이 없으면 오전8시와 8시30분에 대이작도 배편을 이용할수 있으니 이에 맞춰 준비하시면 됩니다.




대이작도 배편 요금은 평일과 주말이 다른데 상단의 요금표는 평일요금입니다. 그리고 선박명 웨스트그린은 스마트호, 코리아스타호의 요금으로 보시면 됩니다.



중고생은 학생증을 제시해야 하고 경로는 만65세 이상이 해당되며 24개월부터 초등학생은 소아 요금을 내면됩니다. 그리고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승선할수 있는데 승선권은 발급받아야 하니 유아가 있음을 얘기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요금인데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차량을 이용하려면 대부고속훼리 7호를 탑승해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토요일>


<일요일>


이번에는 대부도에서 출항하는 6월 대이작도 배편인데 대부도에서 승선하려면 대부도 북쪽에 있는 방아머리선착장으로 가셔야 하며 위와같이 평일, 토요일, 일요일의 시간표가 다릅니다. 또한 5월의 배시간도 동일하지만 토요일 오후출항이 10분빠른 12시40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도에서 대이작도 배편은 차량을 싣고갈수 있는 카페리이므로 상단의 첫번째 승봉.이작 요금에서 대인,경로,장애인,소인 요금 및 차량 요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