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할인카드 및 회원 등급 혜택

반응형


SRT 할인카드 정보입니다.

SRT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수 있을까요?



ktx보다 10% 낮은 가격을 내세우며 작년 11월에 운행을 시작한 SRT는 강남권인 수서에서 출발하여 경부선 부산역과 호남선 목포역까지 운행중에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하더라도 고속열차 비용 자체가 낮은 가격이 아니다보니 할인카드 등을 이용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할텐데 어떤 할인카드가 있는지 알아보고 SRT 회원이 되면 누릴수 있는 할인 혜택도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부터 SRT 가격을 직접 할인해주는 할인카드는 없고 대신 신한 SRT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레일리지라는 마일리지 개념의 포인트가 적립되어 SRT 승차권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SRT 카드는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부터 레일리지를 적립해주는데 사용금액에 따른 적립한도는 위와 같으며 사용할땐 1레일리지를 1원으로 환산하여 결제할수 있습니다.




신한 SRT 카드 혜택은 레일리지 적립만 가능한건 아니고 GS칼텍스 주유, 대중교통, 테마파크, 영화관람 등에도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평소 SRT 이용을 자주 한다면 발급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스마트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SRT 회원으로 가입하고 SRT를 이용하면 SRT 할인카드 못지 않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분기별 이용실적에 따라 VIP, 특별회원, 우등회원, 일반회원으로 나누고 10%~30% 할인혜택은 물론 일반실을 특실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